시립청소년음악센터 직원 모집
시립청소년음악센터에서는 센터 사업을 수행할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명 : 시립청소년음악센터 직원 모집
2. 채용인원 : 업무지원팀 2명, 음악사업팀 2명, 음악기획팀 4명
3.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 직 책 | 구 분 | 채용인원 | 담당업무 | 채용방법 |
업무지원팀 | 팀 장 | 정규직
(5급) |
1명 | – 업무지원팀 업무 총괄
– 지출행정 실무 및 예·결산 총괄 |
공개채용 |
담 당 | 정규직
(6급) |
1명 | – 프로그램 접수 등 대민업무(안내데스크)
– 수납 및 세입 회계 관리 – 기타 회계 행정 |
||
음악사업팀 | 담 당
(경력직) |
정규직
(6급) |
1명 | – 청소년운영위원회 등 청소년활동사업 운영 | |
담 당
(신입) |
정규직
(6급) |
1명 | – 청소년봉사활동 등 청소년활동사업 운영 | ||
음악기획팀 | 팀 장 | 정규직
(5급) |
1명 | – 음악기획팀 운영 총괄 | |
담 당 | 정규직
(6급) |
1명 | – 청소년 대상 음악 창작·제작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 ||
공연장 운영·관리감독 | 계약직
(6급) |
1명 | – 자체 제작공연 및 행사 운영 업무 전반 | ||
음향전문가 | 계약직
(6급) |
1명 | – 녹음 스튜디오 운영, 녹음 엔지니어 역할 수행, 공연장 음향 장비 운영과 유지관리, 디지털 장비 관리 |
4. 응시자격
❍ 필수자격 및 우대조건에 해당하는 자(기준일 : 면접시험 최종일)
채용분야 | 직 책 | 필수요건 | 우대요건 |
업무지원팀 | 팀 장 | – 청소년수련시설 회계 업무 경력 5년 이상인 자
– 청소년수련시설 관련 업무 팀장 경력자 |
– 회계, 세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
담 당 | – 회계, 세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 – 수납, 접수, 안내 업무 경력자
– 청소년수련시설 근무 경력자 |
|
음악사업팀 | 담 당
(경력직) |
– 청소년지도사 2급이상 자격 취득후 3년 이상 경력자 | – 청소년관련학과 전공자
– 청소년 관련 근무 경력자 |
담 당
(신입) |
– 청소년지도사 3급이상 자격 소지자
(합격예정자 포함-미취득시 입사취소) |
– 청소년관련학과 전공자
– 청소년 관련 근무 경력자 |
|
음악기획팀 | 팀 장 | – 문화예술기관 및 음악관련기관(업) 8년 이상 근무 경력자
– 해당 업무 팀장 경력자 |
|
담 당 | – 음악기획·문화예술 관련학과 졸업생
(문화콘텐츠, 예술경영, 공연예술과 등) |
– 음악기획(음악콘텐츠, 공연기획 등) 유경험자
– 청소년 사업 유경험자 |
|
공연장 운영·관리 감독 | – 무대예술전문인 자격증 3급 보유자
– 관련 업계 5년 이상 근무 경력자 – 무대와 음향 · 조명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를 갖춘 자 – 긍정적이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춘 자 |
– 자체 제작 공연 및 행사 운영 가능자
– 기타 전기 관련 자격증 보유자 |
|
음향전문가 | – 음향관련 업무 5년 이상 경력자
– 무대예술전문인(음향) 자격증 보유자 – 리코딩/ 공연 음향(SR) 두 분야 모두 시스템 운영 가능자 – 무대 및 조명 분야의 이해도를 갖춘 자 – 긍정적이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자 |
– 음반(원) 제작 경력자
– 음반(원) 믹싱/ 마스터링 가능자 – 기타 전기 관련 자격증 보유자 |
|
공통우대조건 |
|||
– 운전 가능자(면허 종류 기재)
– 행정업무(서울시 전자문서 시스템) 수행 유경험자 – 정부 및 기업 공모사업 수행 유경험자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
❍ 「지방공무원법」제31조 각호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 공무원채용신체검사규정 제5호 채용금지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규정의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공고일 기준 정년(만 60세)에 도달하지 아니한 자
5. 근로조건
구 분 | 내 용 |
임 용 일 | ∘2023. 1. 1. 예정 (직무에 따라 입사일 협의 가능) |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
근로시간 | ∘주5일 (월~금 또는 화~토)
∘1일 8시간(09:00~18:00), 점심시간(12:00~13:00) ∘근무 요일 및 시간은 사업 운영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급 여 | ∘서울시청소년수련시설 2023년도 예산편성 기준에 의거한 급여 적용 |
복리후생 | ∘건강보험 등 4대 보험, 각종 경조휴가 등 사내 규정에 의함 |
근 무 지 | ∘서울 양천구 신정동 1290-6 시립청소년음악센터 |
6. 시험일정
구 분 | 내 용 |
서류 합격자 발표 | 2022. 12. 7.(수) 홈페이지 공지 (https://aec.skuniv.ac.kr) |
면접 심사
(예정) |
1차 – 2022. 12. 12.(월) 14:00 업무지원팀 2인 |
2차 – 2022. 12. 13.(화) 14:00 음악사업팀 2인 | |
3차 – 2022. 12. 14.(수) 10:00 음악기획팀 팀장/담당 각 1인 | |
4차 – 2022. 12. 14.(수) 14:00 음악기획팀 계약직 2인 | |
최종합격자 발표 | 2022. 12. 15.(목) 홈페이지 공지 (https://aec.skuniv.ac.kr) |
7.제출서류 ( ★클릭★ 다운로드 : 직원 채용서류_첨부양식서류)
가. 지원서류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필수제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개인정보 동의서는 본 기관 서식에 따라 정확히 작성
나. (최종합격시)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1부
다. (최종합격시) 주민등록등본 원본 1부, 내국인 남자의 경우 주민등록 초본 1부.
라. (최종합격시)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원본 1부.
마. (최종합격시) 자격증(해당자에 한함) 사본 1부.
바. (최종합격시) 채용신체검사서(공무원채용기준) 1부.
사. (최종합격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아. (최종합격시) 성범죄 전력 조회서 1부.
*제출서류 발급 기준일 : 입사일 기준 3개월 이내
*최종 합격 후 원본 제출
8.서류접수 및 문의처
가. 접수기간 : 2022. 11. 16.(수) ~ 12. 2.(금) 10:00까지
나. 접수방법 : E-mail 제출(skuycm20@skuniv.ac.kr)
*메일제목 및 파일이름 형식 : (예시) 입사지원_업무지원팀_팀장_홍길동
*우편/방문 제출 불가
다. 문 의 처 : 이메일 문의(skuycm20@skuniv.ac.kr)
9.기타 유의사항
가. 지정 양식 이외의 서류는 접수되지 않습니다.
나. 접수마감일 10:00 이후에 도착한 원서는 접수가 불가합니다.
다. 본 채용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지원자의 나이, 성별, 학교, 근무기관명 등 블라인드 채용 저해요소 확인 시 불합격 처리할 수 있습니다.
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선발예정인원보다 적을 경우(서류전형 결과 선발 부적격으로 선발예정 인원과 같거나 적은 경우 포함) 재공고 할 수 있습니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응시원서 및 구비서류를 허위로 작성하거나 미비한 서류를 접수기한 내 보완하지 못할 경우 또는 신원조회 등을 통해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바. 응시서류의 누락, 미비, 기재 착오, 자격 미비자의 응시 또는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휴대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사. 최종합격시 제출한 증빙서류(자격증, 경력증명서 등)와 이력서상의 내용이 상이할 경우 경력이 인정되지 않거나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아.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skuycm20@skuniv.ac.kr
2022. 11. 16.
시립청소년음악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