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70주년]서경대학교 제3회 뮤지컬 경연대회 본선경연 시간및 장소 공지

    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서경예술교육센터 입니다. 2017년 8월 5일 토요일 제 3회 서경대학교 뮤지컬 경연대회 본선이 있을 예정이며 , 장소가 서경대학교 은주1관 601호 Studio 1로 변경되었습니다. 경연은 1시에 시작입니다. 본선 진출자는 서경대학교 은주1관 501호에서 11시 30분에 입실하셔야합니다. 입실 시간을 지켜주시고 , 본선 진출자들은 개인당 2명까지 본선 참관 가능합니다. 의자 갯수를 맞춰 준비할 예정이므로 정해진 인원에 맞춰주십시오 .  본선을 참관하시는…

[보도자료]“음이탈 나도 즐거워요” 악기 처음 배운 아이들의 무대

고희준, 김가은, 김다은, 이시연, 정인수, 정준서, 정채원 등 7명 어린이가 바이올린을 들고 무대 위에 섰다. 흰색 라운드 셔츠에 청색 반바지로 나름 옷차림을 맞췄다. 첫번째 순서인데다, 관객 앞이 처음인 초등 3~4학년들이라서인지 살짝 긴장한 표정들이다. 선생님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동요 ‘작은 별’을 연주한다. 서로 곁눈질을 하며 호흡을 맞추지만 어쩔 수 없이 음이탈이 난다. 그래도 온 신경을 연주에…

2017 서울시 우리동네 예술학교 통합여름캠프 개최

서울시 ‘2017 우리동네 예술학교’ 총괄 운영기관인 서경대학교 서경예술교육센터(센터장 김범준)는 여름방학기간을 이용해 서울시 9개 자치구 우리 동네 예술학교 어린이 단원을 대상으로 8월 16일(수)부터 18일(금)까지 3일간 서경대 은주관과 컨벤션홀에서 ‘2017 우리동네 예술학교 통합 여름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통합 여름캠프는 서울시 ‘우리동네 예술학교’ 어린이 단원 388명이 무료 로 참여하여 오케스트라와 뮤지컬 분야의 예술교육과 관련 활동을 펼친다.  …

[2017 서경대학교 개교 70주년 기념 전국 실용음악 콩쿠르실용음악 콩쿨 원서 접수]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고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콩쿠르 참가 신청시 다른 사람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거나 허위 기재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동아닷컴 회원가입을 통해 실명확인 작업을 거친 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콩쿠르 참가자는 예선 및 본선 소집시간을 엄수해야 합니다. 늦을 경우 기권으로 간주합니다. 예선및 본선 일정은 콩쿠르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며, 개별연락은 하지 않습니다. ▶콩쿠르의 접수기간 이후에는…

[2017서경대_뮤지컬 경연대회] 마스터클래스 공지사항 및 본선 경연순서

[제 3회 서경대학교 뮤지컬 경연대회]

마스터클래스 공지사항 및 본선 경연순서 입니다.
아래에 표와 같은 순번으로 본선 경연 순서가 정해졌습니다.
공지 및 변동 사항에 ‘노래 축약’ 이라고 되어있는 분은
금요일(7월 28일) 음악 마스터클래스에 12시 20분까지 서경대학교 은주1관 606호 Studio3 으로
오셔야합니다.
12시 30분부터 반주자 측 교수님과 함께 노래를 축약할 예정이오니 늦지 말아주십시오.

감사합니다.

https://musical.skuniv.ac.kr/?mid=musical_notice&document_srl=24758

[2017 우리동네예술학교 -성동구 향상음악회]

2017.07.24.늦은6시 성동구 향상음악회가 열렸습니다. 곧열릴 여름캠프준비로 부쩍 실력이 향상된것같은 성동친구들 !! 공개수업방식으로 열린 이번 향상음악회에는 성동친구들의 어머니 아버님들께서 많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성동친구들이 보여준곡들은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中 ‘you can’t stop’이 인상적이였습니다. 빠른템포와 어려운리듬이였지만, 집중력이 대단합니다 !! 앞으로 더 익숙하고 프로 다운 실력을 보여주세요 ~ 향상음악회 준비 하느라 고생하신 담당자님, 감독님, 강사님들, 성동친구들 ! 자리를 빛내주신 학부모님께 감사의…

제 3회 서경대학교 뮤지컬 경연대회 본선 진출자 안내

서경대학교 개교70주년 기념

 제3회 서경대학교 뮤지컬 경연대회에 참가하신 모든 참가자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예선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musical.skuniv.ac.kr/index.php?mid=musical_notice&document_srl=24752

마스터 클래스 진행 관련 악보 및 진행일정은 개별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서경대학교 디자인경연대회]시상식

  2017서경대학교 디자인경연대회 시상식이 7월14일 열렸습니다.  서경대학교 디자인학부와 서경예술교육센터, 엠굿(미대입시)이 공동 주관한 이번 대회는 디자인분야에서 수학하고 있는 전국 고등학생 1,200여명이 참가해 발상과 표현, 사고의 전환, 기초디자인 분야에서 주제 선정의 독창성과 종합적인 디자인 능력을 토대로 창의적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경연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작품으로 7월 1일 시상식과함께 전시회가개최 되었습니다. 수상식에 참석해주신53 명의 수상자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전합니다.…

[2017년 제 3회 서경대학교 뮤지컬 경연대회] 입실시간및 장소 공지

      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서경예술교육센터입니다. 2017년도 제 3회 뮤지컬 경연대회 예선을 위한 대기실 입실 시간 및 입실 장소 공지입니다. 아래에 유의사항을 꼭 필독하여 주세요.     <유의사항>  * 본 표를 참고하여 알맞은 대기 장소로 입실시간에 늦지 않게 오셔야합니다.  * 대기장소가 2곳으로 진행 됩니다. 자신의 대기장소를 잘 확인해주십시오. * 입실시간에 늦을 시 경연이 불가할 수…

[2017 우리동네 예술학교 With.망원]향상음악회

    2017.07.06  [2017 우리동네 예술학교 With.망원]   우리동네예술학교와 망원청소년 센터가 함께한지 어느덧 3개월이란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우리 친구들은 무엇을 보고, 무엇을 느꼈을까요? 이번향상발표회(공개수업)는 망원뮤지컬단원친구들과 강사선생님들이 함께한 과정을 공유하고, 발표하는 시간입니다. 이번향상방표회는 연출선생님이신 홍성희 선생님과 시작됩니다. 3개의 조로 나누어 감정빙고게임을하는데요~ 우리친구들의 상상력과 표현력이 제법입니다. 박길웅선생님과 함께하는 발성연습과 노래연습은 노래의 포인트와 아이들의 목소리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요새…